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JP] 한국 고속도로 휴게소(마장휴게소) 먹방, 일본반응 해외반응 외국반응

[JP] 한국 고속도로 휴게소(마장휴게소) 먹방, 일본반응 해외반응 외국반응

주로 일본인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한국인으로 구성된 서울비둘기라는 유튜브 채널에 "고속도로 휴게소(마장휴게소) 음식 먹방!!" 소개 영상입니다. 일본네티즌 반응을 살펴봤습니다. 

서울비둘기 - 고속도로 휴게소 먹방
 
.

<댓글 반응>
 
 
 
はぴす
몸이 불편한 분들을 위한 주차공간에 건강한 사람이 차를 세우면 벌금이라는 명확한 페널티가 있다는 게 좋군요.
일본은 몸에 아무 문제가 없는데도 장애인 주차공간에 세우는 차가 많은데 한국처럼 패널티가 있으면 좋겠어요.
 
 
답댓글
Daniel -
정말 그래요
 
 
 
風友芹香
감자에 설탕이라니 새롭네!
소세지와 일본 떡으로 꼬치(소떡소떡 ) 해 보고 싶네요 .
호두 과자가 궁금해요.
아아아아 먹고 싶어요!
 
 
 
Mo
한국은 비슷하게 생긴 흰색이나 검정색 차가 많은건가요?
 
 
 
高柳秀次郎
수고하셨어요.
일본은 도쿄를 조금 벗어나면 조금 큰 휴게소가 있어요.
거기는 유명해서 휴게소를 목적지로 삼아 찾아오는 사람들도 꽤 있다고 한네요
 
 
 
ᄋ ᄋ
전부 맛있을 것 같아
한국 가고 싶어!
 
 
 
菜梨紗
한국어에 일본어 자막,
무척 편하게 한국어를 기억할 수 있어요
요전에 드라마보다 앗! 하고 들어본 적 있는 말이잖아 !
서울비둘기 덕분에 의미를 알게 된 것도 있었어요
 
 
 
ichi
츠루하시(오사카 코리안 타운 )에서  BTS  콜라 팔고있어요 .
 
 
답댓글
いち いち
아 사고 싶다
 
 
 
Alice Park
일본 미남하면 지금도 역시 기무라 타쿠야군요! 일본인들이 장동건이나 브래드 피트를 떠올리는 감각과 같은 걸까요 ? 요즘은 국민남친 /타케우치 료마라고 하면 젊은 사람들은 이해하기 쉬울지 몰라요 . ヽ (^^)ノ
순대 저도 좋아해요. 다 맛있어 보여 ♡
 
 
 
미호meihuei
호두과자는 어느 휴게소나 다 있나요? 민속촌 갔었어요 . 재미있었어요
 
 
 
かず かず
맛있어 보여 좋은 곳이네요
 
 
 
まちむらのまち
한국 가고 싶어! 레벨이 높아지고 있어
 
 
 
なひ
감자에 설탕은 신기하다. 먹어 보고 싶어요 . 일본은 정말 그 지역의 먹거리만 있어서
유명한 맥도날드 같은 덴 없는데 신선하네요
 
 
 
mi ko
태연 곡이 나와서 기뻐❤
 
 
 
Jacqueline
감자는 홋카이도의 감자떡과 비슷하네요. 호두만쥬는 일본인들에게도 인기 있어요 .
특히 회사 여행 선물로 인기예요. 일본은 여행 선물 문화가 있으니  SA(서비스 에이리어 /휴게소 )에 선물 코너가 있는데 한국도 있나요 ?
 
 
 
dobanjo pacci
일본 휴게소도 먹거리에 힘을 쏟아서 큰 SA는 쇼핑센터 같아요 .
한국 스낵 푸드를 한자리에서 먹고 싶을 때는 휴게소가 편리하겠네요
 
 
답댓글
ahaneko
휴게소에 관람차가 있는 곳도 있어요
 
 
 
momo momo
제가 갔던 한국 휴게소엔 커다란 미끄럼틀이 있거나 분수가 있어서 깨끗하고 큰 공원 같았어요.
 
 
 
ふみちゃん
휴게소 하면 역시 호두과자지
 
 
 
mikitty OHSOKO
오키나와에서 항상 영상 잘 보고 있어요
 
 
 
北菜 々希
일본에서 드라이브 할 때 각지의 휴게소에 들러 현지 먹거리를 먹는걸 좋아해요.
한국도 서울뿐 아니라 멀리 드라이브 하러 가는 여행도 즐거울 것 같아요
 
 
 
mi ko
영상 기다렸어요!!
 
 
 
guri0501
secret base  곡이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웃음 )
호두과자는 일본 베이비 카스테라와 비슷하네요. 맛있어 보여요 .
한국은 포장마차 음식도 풍부하고 꼬치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많아서 좋아요
 
 
 
 
猪乃介 ちゃんいいのすけ
ZONE !!
 
 
 
ちこ
휴게소에서 홍진영씨 노래가 나오는군요. 한국 트로트 좋아해요 !!
 
 
 
ketokki 0522
감자에 설탕? 항상 핫도그 아니면 오뎅같은 무난한 것만 골랐었는데 앞으로 휴게소 들릴 땐 감자도 먹어볼게요 . 소개해줘서 고마워요 !
 
 
 
____
태연이네〜〜!!
 
 
 
마이
호두과자 맛있어 보여!
일본에서 먹을 수 있으면 좋겠다
 
 
 
ペン JUNG
기다렸어요!
한국의 맛있는 간식들을 더 알고 싶어요!
 
 
 
さないわ
먹방 엄청 좋아해요! 한국 가게되면 먹고 싶은게 너무 많아서
1개월 정도는 머물지 않으면 안되겠네요 (웃음 )
 
 
 
ひか 。
항상 영상 즐겁게 보고 있어요.
질문 코너 같은것도 해 줬으면 좋겠네요
 
 
 
127 pino
엄청 깨끗하네요! 좀처럼 다뤄 주시는 분이 없었는데 알 수 있어서 좋아요 !
 
 
.
 
ぶた ぶた
서울비둘기 영상들은 알기 쉬워서 정말 좋아요!!!
 
 
 
山道七重
올드 K-POP(웃음 )
트로트 좋아해요. 한국어 학습 초심자에겐 가사를 알아 듣기 쉬워서 .
휴게소 트럭에서 카세트 테잎을 산적도 있어요. 여긴 참 깨끗하네요
 
 
ぼんじり 紳士
한국 가면 안내해 줬으면 좋겠어요〜ww
 
 
 
01 _
빨리 볼 수 있어서 기뻐요‼
 
 
 
うぃ
순대 생긴 게 임팩트 있네요. 그래도 먹어 보고 싶어
 
 
 
kaka kiki
참 즐거워 보여!! 호두과자 맛있겠다 . 일본 베이비 카스테라 같아
순대는 미안해요... 생긴것도 맛도 무리예요 (*_*)
 
 
 
fujimaru 0402
일본과 비슷하네요. 일본 휴게소는 현지 특산물이 맛있어요
 
 
 
ゆり ゆり
감자에 설탕 뿌리는 건 일본에는 없어서 먹어보고 싶어요(^^)
둘다 잘 생겨서 보기만 해도 좋네요(^^)
 
 
 
RINA PIKAPIKA
가보고 싶어요
 
 
 
日高智弘
한국 휴게소는 일본과 다른 점이 있어서 즐거워요
친구차로 가 본 적이 있어요
맛있어 보이는게 너무 많아서 고르는 데 고민했어요
 
 
 
名無 し K
먹는데 열중하는 푸상(서울비둘기 ) 귀엽네요 www
 
 
 
min non
다들 맛있어 보여요ヾ (*´∀`*)ノ
 
 
 .
本多 ひろ
맛있겠다( ´ー `)♪
 
 
 
yukari kudo
호두과자 맛있을 것 같아
떡볶이도
 
 
 
ワンツースリー
감자에 설탕! 달아 !(웃음 ) 호두과자 , 생긴 게 호두처럼 생긴 카스테라 느낌일까 ? 일본이라면 베이비 카스테라나 오란다야끼가 비슷해요 . 시설이 새거고 참 깨끗하네
 
 
 
業者用教員用 、クラブ 用 、
한국 교통법칙이 부러워요. 좌핸들 우측통행이 세계적인 상식이지요 . 일본만 반대예요 . 과거에 영국령도 아니었는데도 영국식으로 좌측통행 우핸들이네요
 
 
 
ユンちゃん 推 し
SUGA팬인 저로선 콜라 1개로도 엄청 부러워요 (웃음 )
 
 
 
sho ak
안녕(^^)
깔끔한 SA군요 .
여기 가는 것 만으로도 즐길게 많을 것 같아♪
 
 
 
杉森
떡볶이 정말 좋아해요
언젠가 본고장에서 먹어보고 싶어
 
 
 
えみん えみん
기무라 타쿠야를 보여주세요
 
 
 
チェロキー
호두과자 정말 좋아해요. ヾ (*´∀`*)ノ갓 구운걸 먹고 싶어요 !!!
 
 
 
ハナ ハナ
일본어와 한글 둘다 자막이 있어서 좋아
 
 
 
린 린
전부 맛있어 보여!!
그런데 이렇게 많이 먹으면 멀미 안하나요??(웃음 )
 


번역기자:keibong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