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P] 세계적 유행인 집단 케이팝 랜덤 플레이댄스, 일본반응 해외반응 외국반응

[JP] 세계적 유행인 집단 케이팝 랜덤 플레이댄스, 일본반응 해외반응 외국반응


세계적으로 유행한 집단 "케이팝 랜덤 플레이 댄스"에 대한 일본 SNS 반응을 모아봤습니다.
참고로 이 번역은 지난 10월 25일 번역한 내용입니다.


<SNS 반응>



LifeGiz
KPOP RANDOM PLAY DANCE, 세계적인 붐! 
일본엔 상륙하는거야? 안하는거야?




ragdoll_kana
최근 kpop 아무거나 랜덤으로 나오고 출놈은 춘다! 
같은 영상에 빠져사는데 진짜 재밌음. 나도 하고싶다ㅋㅋ 
가끔 혼자밖에 안추는 곡도 있고 
그때 주위 함성이 대박 웃김ㅋㅋㅋㅋ




MichaelMent_eq
이 영상보고 K-POP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tomcat57076982
랜덤인데 바로바로 대응할수 있는게 훌륭함ㅋ
안무 되게 잘 외우네ㅎ




BTSgensen
마음에 드는 노래에 자유롭게 나와서 춤추는거구나




__A__s__A__s__
이 시리즈 볼때마다 능글능글해가면서 봐버림. 다들 뭔가 귀여움
1곡 끝날때마다 들어가는거 너무좋아♡




iLoveGD0506
이거 주간 아이돌이잖아! 일반인들이지만




ree_nyan
나도 주간 아이돌 이 코너 좋아했는데




rosestokusatu
난 머리속에서 이미 춤추고있음




yutakyu_n
몸이 근질근질하네요




17CARAT99army
유튜브에서 자주 해외 랜덤 플레이 댄스 영상보는데 
펜타곤 smile나올때 진짜 다 나와서 추는거보고 눈물났다




ssion_xx
Siren도 출수있는 애들이 많은건 존경할 수준...




yuuyuu113
여러나라 KPOP random dance 영상 찾아다니면서 보는데 
일본 동영상만 누락




saki_SDR
TWICE 노래 나올때는 특히 나오는 사람들 숫자가 심상치않음 
인기가 많다는 증거같아서 기쁘다




NtpSuzu
곡의 지명도를 노골적으로 알수있다는게 재밌네




wooozi__pyon
각각 좋아하는때 추고 임무를 마쳤다는듯이 
들어가는 느낌 되게 좋다.. 그것보다 엄청 즐거워보임




yjh_1o
최근 해외 K-POP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랜덤 댄스 동영상 보는데
분위기도 살고 재밌을것 같으니 일본에서도 해줬으면. 반드시 참여하겠음




_yang01_
나 혼자서 랜덤 플레이 댄스, 일단 땀은 좀 뺐다




knh_56
요새 다른 나라에서 K-POP 랜덤 댄스추는 영상 보는거에 빠짐




ClowN2Me
일본에서도 많이들 모여서 췄으면 좋겠다. 난 안추겠지만ㅎ




t5y2bT9xD2
규칙같은건 잘 모르겠지만 되게 재밌네




digurOvO
유키스 노래 나올땐 인원이 적어서 울었다..




TWICE040202
나도 저기에 섞여서 추고싶다




wartortle_0608
다들 미리 연습한거 아냐?



.

t_sana193
나도 라이브 공연장 같은데서 해보고싶다




_ahh_t
역시 TWICE 랜덤 댄스는 ONCE가 해준다면 대단할듯
해봤으면 좋겠다




xkayG
KPOP 랜덤 댄스 태그붙은 영상들 너무 잼남!!!!
보고있기만 해도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




ebkey
K-POP이 좋아죽겠다 같은 느낌




kt_bazz
대박.. 이 믹스.. 대부분 다 암.. KPOP 대단하네..




Eikichi_Tono16
이런거 보고있으면 나도 춤추고 싶어짐




yokuneruuuuu
동영상에 좋아요 눌러줌




djjunk_nestal
이번주 일요일 개최의 시부야 WOMB에서의 
네스탈 애니버서리 파티는 15시 스타트 
메인은 언제나 했던대로 K-POP에서 무작위입니다! 
두번째는 이번에 첫 도전이 되는 K-POP 랜덤 댄스 타임도 있습니다




______r____g__
인도네시아 K-POP 랜덤 댄스 플레이도 엄청 즐거워보임




pick_me1102
써클 친구들하고 k-pop 랜덤 댄스추는데 너무 재밌었고
걔가 다른 유닛에서 제대로 된 카피 의상입고 하는데 되게 부럽더라...
나도 워너원으로 제대로 해보고 싶었는데, 해체하기전에..




korea_1112
11월 4일(일요일)에 나고야 시내에서 내꺼야 댄스 커버, 
K-pop 랜덤 댄스할건데 만약 아래와 같은 주의사항을 읽고 
참가하고싶다!하는 분들은 이번주 20일(토)까지 제게 DM 주세요!!
또 "춤은 못추지만 견학은 하고싶다!"라는 분들도 괜찮습니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chuolax_w
요즘 추천은 "K-pop을 랜덤으로 추는겁니다!"라네요
요즘 여학생들 K-pop 좋아하는 사람 의외로 많은것같네요




min9yu_chan
최근 왠지 모르게 기분이 침체될때는
KCON LA의 랜덤 댄스 보고있으면 자연스럽게 웃음이 나옴




_82mm
한국 호텔에서 치킨먹고 케이팝으로 랜덤 댄스춘 좋은 기억
빨리 또 가고싶다




shopping2525
빨간 드레스입은 언니 장난아니네
TWICE의 압도적 인기를 잘 알수있는 영상이기도 하다
뭐, 난 최근에는 BLACKPINK에 빠져있지만..




ginkonnyaku
저런거 하는거보면 "오옷, 잘해라 잘해라 힘내라"하는 마음과
"나한테 줘.. 그거 할 시간에 그 시간을 나한테 줘!!!!"
라는 마음이 나도 모르게 생긴다




chia_881128
다들 와글와글 모여서 하는거보니 젊음이 좋긴좋네




youmake__my
랜덤 댄스, 내가 제일 자신있어하는 분야잖아!
여러곡 나오는데 전부 다 아는 노래, 다 출줄 암




mk_gb_tnlu
곡 가짓수를 더 늘려라




ponymaruo
곡이 바뀔때 허둥지둥하는거 되게 귀엽다ㅎ




mayo_q
이런거 일본인 댄스팀에선 안하나?



.

tokotokoti
보는데 아는곡들이 많아서 재밌네요




0310_kkkm
나도 해봤는데 칼로리 소모로는 최고야




BNM951225
곡 하나하나가 나이스 초이스네




yunapomu__
어제 선배가 하고있었던 K-POP 랜덤 댄스
내가 좋아하는 노래밖에 없어서 되게 재밌었음




komaruonline
저번에 IZ*ONE도 했었는데 RANDOM PLAY DANCE의 K-POP판은 
전세계 사람들이 하고있던데 곡의 일부를 
연속으로 재생시키고 사람들이 춤추는거
특정 그룹팬은 아니고 K-POP팬이야 
예전에 우리가 베스트 히트 USA에 빠졌던 느낌아닐까



번역기자:ParisSG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