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 한국해군의 반박영상 일본반응
-기사 제목-
[주관적이고 일방적]=한국 반론 동영상에 안-방위성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90104-00000092-jij-soci
[기사내용]
해상자위대의 P1 초계기에 한국 구축함들이 화기관제 레이더를 조사한 데 대해 한국 국방부가 공개한 반론 동영상에 대해
방위성 간부들은 4일 주관적이고 일방적이다며 천연한 표정을 지었다.
"믿을 수 없는 주장이다."거기에 반응하지 않는다니 말도 안 된다며 고개를 갸웃했다.
다른 간부는 "저공비행을 위협으로 느꼈다고 하는 것만으로, 객관적인 것의 제시는 없다. 주관의 문제로 언제까지나 평행선일 것이다.
한국이 주장하는 고도 150m, 거리 500m라고 해도 일반적으로는 위협이 아니다" 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추천순으로 번역 했습니다.
(안은 의역입니다)
.
pho*****
한국국민은 반론동영상에 기대를 걸었을텐데..갑자기 배경음악이 흐르기 시작해서 어떻게 생각했을까...
아니면 저건 충분히 반증될까..
yyy*****
꼭 이것으로 끝은 아니라고 생각해.
자꾸 염치도 없고 뜬금없이 말을 해서 사과를 요구할 것이다.
그리고 일본 측은 사과를 요구했을까.
사실 확인과 향후 방지책 정도가 아닐까.
sut*****
한국측 주장으로는 150m 정도의 고도로 항행하고 있었다는 것인데 동영상 속 초계기의 높이를 직접 기체의 길이를 재고 검증하고 있는 사진이 돌고 있었습니다.
초계기는 대개 38미터로 한국측 동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해면으로부터 떨어져 있는 거리는 기체의 길이를 바탕으로 비교해 보면 약 190m이상의 높이라는 것.
뭐, 동영상 자체가 일부분이라 믿을 수 없지만, 빨리 말을 걸었으면 좋겠다.
pul*****
어떻게든 협의에 끌어들이고 뒤에서 해결하고 싶은것이 미에미에(보여보여)
몇 십 년이고 되풀이되어 온 일이다
절대로 응하지 마라
bin*****
좀더 일본측은 정보를 내놓아야 한다
이 문제는 장기화하는 것이 최선사.
자위대원의 생명에 관계되는 사안이므로 타협은 없다.
*****
앞으로 한국측이 곤란으로(하면) 가을파도를 보낼것으로 예상됩니다만, 결코 안이하게 다가가지 않고 트라우마가 될 때까지 한국을 철저하게 추적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wnl*****
사실을 담담하게 주장하세요.여기에서 어른의 대응이나, 온순히 비공개 협의로 끝내서는 안 된다.
bkw*****
한일외상은 조기해결로 합의라니...멋진 로비잉(로비)으로, 코노씨가 건너편 외상에 페이스를 잡혀 있지 않아?
이 건이 흐지부지되면 한국의 뜻대로 된다.
heppe
하는 짓이 너무 유치해서 솔직히 이렇게 까지 지독한가 하는 생각이 든다.(엌..ㅋㅋ)
kkm*****
여전히(예전에) 방송에서 봤지만 쓸데없는 언쟁을 피하기 위해 괴선박, 영공침범 항공기 등에는 반드시 영해에서 나올 수 있도록 무선으로 연락한다고 한다.
한국함(군함)이 저공으로 생각하면 즉시 자위대기에 고도를 올리도록 충고할 것.
하지 않았다고 하는 것은 이 시점에서 고도는 국제규정이란 것.
처음에는 시화이고 시계 불량으로 레이더를 수색한 것도 거짓말이었고... 영상의 바다는 조용해서 북쪽 배는 옆에 정박 중.
정박해 있는 북쪽 배 옆에서 자위대기에 레이더를 비추고 록온 직전.
TV에서는 한국 국민을 위한 영상이 아닐까 하고 있었다.국민은 반일에서 영상은 대부분 신용하니까.
mib*****
위안부 때와 같은아무튼 소리를 지르고 있으면일본이 사죄하고 있을거라 생각해.
あおぽち
테레비에서 영상을 봤는데, 그걸로 반론이라니 바보냐고.일본은 숙연하게 정당성을 주장하면 된다.
bak*****
몇 번이나 봤지만, 굳이 동영상으로 하는 의미를 모르는 수준으로, 아무런 반증도 되지 않은, 단지 자신들의 주장의 나열뿐이다.
원래는(그런데) 왜 배경음악이 있어?
niw*****
이전에 일본측이 공개한 화상(영상)을 "객관적이지 않다"라고 말해 두면서, 그 이상으로 "객관적이지 않다"화상을 한국측이 공개했습니다.
이제 희극의 영역이에요.
제목은 "일본의 군국주의 부활"로 좋은가 생각합니다. BGM을 넣고 인상 조작하거나 편리한 화상을 넣거나 한 시점에서 증거 능력은 제로입니다.
잘 못하는 영화를 보여도 아무런 설득력도 없어요.
yut*****
당초 날씨가 나빠 무전을 알아듣지 못했다고 하던데 방위성이 YouTube에 기고한 아주 잔잔한 바다 위를 날고 있는 영상을 그대로 쓰고 있다는 건 날씨가 좋았음을 인정하죠.
셀프논파군요
mor*****
이 동영상에 영역과 일본어 번역 각각을 붙여 방위성이 공개한 동영상과 함께 서로의 발표를 시계열로 기재하여 전 세계를 향해 발신하기 바란다.
그러면 어느 쪽이 엉터리인지 아이들도 알 수 있다.
uda*****
증거에 아무런 증거가 없다는 반론 동영상
강하게 나가서 밀고 나가고 싶을 뿐이겠죠?
가끔 그것으로 지나가기도 하고 사과안하기도 하지만 이미 한국이 그런나라라는 수모를 겪는 단계
이번 결과에 동조하여 다른나라에서도 허브가 됐으면 하는데...
teq*****
그렇습니다.
그렇게 화낼거면 그만 꺼내야지.
무선의 잡음 추가와 전체의 효과음에 고생한 것 같아.
ksk*****
그 영상에 다시 반론을 해야할 방위상이 안타까워서...
.
tou*****
하나하나 반박하는것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만, 조금이라도 타협하면 더 어려운 작업이 기다리고 있으므로, 노력해 주세요.
bqm*****
영화 예고편도 아니고, 고지식한 반증 동영상에 배경음악을 붙이다니, 정말 무슨 짓이냐.
그래서 공개까지 시간이 걸렸던가?
상대방의 댓글도 화기관제 레이더를 조사한 이유가 되지 않는다.
적극적인 반한은 아니었지만 정말 어쩔 수 없는 나라야.
이제는 우방국으로 간주하는 것 자체가 일본에 리스크가 된다고 생각하므로 타협할 필요는 없고 더 대항책을 강구해 갔으면 한다. (적극동감)
元求職中
배경음악만 부추길 뿐 내용은 없다.
새해 첫 웃으시네요(새해 처음으로 웃었네요)
jac*****
벌써 이것은 우리측으로서는 이 레이더조사 사건은 이 물뿌리론에 화제를 빠뜨리고 싶은 것이 무엇(인가)이라고밖에 생각되지 않는다.
북한 어선 구조라는 게 도대체 무엇을 하고 있었던가.
조난할 것 같은 날씨가 아닌 것은 영상으로도 밝혀진 이상 우리 군선과 북한 어선이 모종의 불법 행위에 서로 협조하고 있을 가능성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 아닌가.
그 주위를 꼭 추구해 주었으면 한다.
tul*****
그런 이상한 나라라고 굉장히 잘 알았다면 빨리 어떻게든 해주었으면 한다.
moyashe
한국은 흔들리지 않는구나.굉장한 이 피해자 근성 (너희는 세계에 오염수를 흡흡...)
dto*****
일본제로, 총구를 향할 수 없게, 하이테크 기기와 재료의 수출은 스톱.
인명보호의 관점에서 부활. 취업비자 신규는 보류.
이상, 즉각!
日本製のラジ
변변치 못했습니다.
논리적이고 엄격한 대응을,
일본 정부에 부탁합니다.
spo*****
방위상은 이 동영상을 보고
"아차"하는 것보다는
크게 웃었다고 솔직하게 말합시다.
war*****
이런 나라가 자위대의 우군으로 활동하는 것이 위험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적성국가의(적국) 군으로 인식하고 교류는 중단합시다.
언제 뒤에서 총을 맞을지 모르는 게 아니라 그들 뒤에서 쏘는 기만적으로 보이니까.
kjn*****
한국의 국민성은 예상외로 낮음을 명심해야 합니다.하물며 북과 통하고 있으니까요.
돈을 쫓아주는 동안은 돈을 숨겨뒀을 뿐인 일. 수단을 가리지 않는 희생양 같은 나라.
개인에게는 좋은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지만.경찰의 폭력단 대책을 국가는 배우고 싶다.어떻게 대해야 할지.
번역회원: 아수다라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해외반응' 카테고리의 다른 글
[JP] 잉글랜드 FA컵, 손흥민 1골 2도움 폭풍활약! 일본반응 해외반응 외국반응 현지반응 영국반응 (0) | 2019.01.05 |
---|---|
[CN] 中 언론 "손흥민 1골 2도움 폭주! 9분 사이 3골에 관여" 중국반응 해외반응 일본반응 외국반응 (0) | 2019.01.05 |
[WD] 대한민국 軍, 레이더 日 날조,왜곡 반박 영상 영어버전 공개! 일본반응 해외반응 외국반응 (0) | 2019.01.05 |
[JP] 日 언론 "손흥민, 12월 EPL 이달의 선수상 후보" 일본반응 해외반응 외국반응 (0) | 2019.01.05 |
[UK] FA컵 토트넘 VS 트랜미어,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 토트넘 팬 반응 현지반응 해외반응 외국반응 영국반응 (0) | 2019.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