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JP] 트럼프 "아베 거기 서!" 레드카펫에서 굴욕당한 아베, 일본반응 현지반응 해외반응 외국반응

[JP] 트럼프 "아베 거기 서!" 레드카펫에서 굴욕당한 아베, 일본반응 현지반응 해외반응 외국반응

 

지난 26일, 미일정상회담 당시 만찬전 사진 촬영중

아베 총리가 레드카펫 바깥으로 밀려나 찍은 사진이 화제입니다. 

그 이후 본인도 좀 아니다 싶었는지 왼쪽발을 레드카펫에 걸치고 촬영을 했는데

트럼프 대통령이 "멈춰달라"며 아베 총리의 행동에 제지를 하여 

또 다시 망신을 당했습니다. 일본 SNS 반응입니다.

 

 



 

 

 

 

 

<SNS 반응>

 

 

 

FX225BM

문재인 대통령과 달리 정품 레드카펫이 깔려있음을

자연스럽게 어필하는 아베 총리

 

 

 

c9moy60GuFINmG1

한국처럼 자기 부담의 레드카펫이 아니고 미국에 환영받아 잘됐네요 

골프 외교 또한 미일 우호를 깊게 합니다. 응원하고 있습니다!

 

 

 

ninkatsu41

어떤 나라와 달리 지참한게 아닌 레드카펫이네요!

 

 

 

FondaToshi

이런걸로 트집잡고 한국인들은 마음이 병든 모양이네요

 

 

 

KAZUTO124AB

레드카펫 같은것보다 더 중요한 얘기를 

할수있는지 여부라고 생각합니다만 (° σω °)

 

 

 

kuse_ju

미일 무역협상은 5월말 합의라는 

예상치 못한 발언에 좌지우지되는 아베, 망신 외교

 

 

 

arukime01

중국과 한국은 유교 국가이므로 

상하 관계의 형식에 병적일 정도로 구애됨 

그래서 "일본은 안중에도 없다"라고 이런걸로 만족한다

 

 

Sasaki5Toru

멜라니아씨는 레드카펫을 밟고 있네요! 서열이 재밌네요!

 

 

 

hideo_89

종주국에서 레드카펫 올라오려니까 저지당한 총리의 모습ㅋㅋㅋ 

이런 뉴스를 더 내보내라고

 

 

 

504Wizz

레드카펫 바깥이라도 미국이 마련한 카펫이니까~ 

촬영이 끝나면 카펫 위를 걷는겁니다 

문재인씨는 카펫 자기 부담이잖아 

이런걸 쓰고있는 자신이 싫어지기 시작했다. 그만하자...ㅋ

 

 

 

tmpolo

과연 트럼프씨네. 아베씨가 겸손한걸까

트럼프씨는 한발짝도 안움직이고

 

 

 

CUL8RR

트럼프도 의도적으로 하고있고 아베도 당연히 알터

이런 취급밖에 못받는게 이 나라의 최고 지도자라니 당황스럽다

 

 

 

shuuchoufugun

트럼프 대통령이 예상밖 행동을 하는 인물이기는 하지만 

게스트 부부를 레드카펫 밖으로 내몰고 

자신들 호스트 부부만 카펫에서 찰칵, 사진 촬영 종료

그런 무례를 저지르는건 아무래도 좀 그렇지 않나?

 

 

 

yu_su_ki

한국의 여러분은 어떻게 평가하는지 보고 있었는데

조롱 포인트가 레드카펫 위치 정도밖에 없어서 

"흠 잡느라 열심히 노력했네요. 굉장해~"라고 칭찬해주고 싶네요

 

 

 

Taikilinopapa

자기 부담의 레드카펫을 갖고다니는 나라가 있다고 합니다

이런 수치를 쬐는 나라가 이러쿵저러쿵 말할 자격은 없네요

 

 

 

titan02005

레드카펫 사진보면 정말 한심

보통은 정상 둘이서 레드카펫에 서는거지?

 

 

 

55micopon

문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과 손잡고

게다가 영부인의 위치도 친절

아베 부부는 레드카펫 안으로 들어갈수 없었다

얼마나 아래로 비춰지고 있는건지..

 

 

 

Dprideabsolute

오히려 이것은 아베 총리가 일부러 

레드카펫에서 벗어난거라 보는건 지나친 생각인걸까??

 

 

 

8823earth

왜 손님일텐데 아베 부부는 레드카펫 가장자리로 밀려났을까...

 

 

 

j7G5TkMxVuhPSUQ

누구처럼 레드카펫 안가져가서 일단 안심ㅋㅋ

 

 

 

ebosikariginu

굉장하네요 이 사진, 일본을 어떻게 대우하는지 잘 알겠네요

 

 

 

Sasaki5Toru

아베 총리는 레드카펫에서 한쪽 다리를 올려놓고 있습니다

아키에씨는 레드카펫 off, 미국도 사람은 평등하지 않아요!

 

 

 

bettybeat

기자단?에서 "더 붙어요"라고 했는데

트럼프씨는 "STOP"이라 해버린것인지... 

레드카펫에서도 제외되어있고

 

 

kazumyagu2018

푸틴은 지각하고 트럼프에는 무시당하고 

왜냐하면 애완견인걸. 넷우익은 사실을 직시해 

대등하다는 것 따위는 없다. 정말 한심한 아베 신조

 

 

 

mituoreon

어딘가의 보도에서 트럼프의 지시로 

아베가 레드카펫에서 내려진 사진이 나와 있었다

이건 외교 관례상 큰일아닌가, 상당히 모욕받는것 같은데요?

이제 트럼프는 아베 총리를 그렇게 다루겠다는건가?

 

 

 

ebosikariginu

이 사진에 보도 대상을 수여하고 싶다

 

 

 

ebosikariginu

일본을 어떻게 대우하고 있는지 

단번에 알수있는 뛰어난 보도 사진입니다

 

 

 

koji_hotter

응? 아베상 레드카펫 위에 안올려줬어? 

그럼 꽤나 깔보고 있다는거네

 

 

 

Tomorrowben

예속 조공 외교의 표본! ️

 

 

 

pecko178

아베, 너의 위치를 알아라

 

 

 

putyan

이건 뭘까? 손님도 아니네? 종주국과 속국?

 

 

 

sukuntu

트집은ㅋ 패배한 개가 짖네ㅋㅋㅋ

 

 

 

hideo_89

2분밖에 대화 못했다고 까인 문 대통령은 

레드카펫 위에서 2샷이었는데 말이야

 

 

 

busokuten

근데 레드카펫 바깥은 좀...

 

 

 

got630

바보 취급, 반보 이동ㅋ

 

 

 

ikarinoGuitar

레드카펫에 서게 해주지도 않네

세계는 알고있는거야. 네놈의 여러가지 악행을!

 

 

 

kazukokotoni

경악스런 굴욕..

 

 

 

SFC_toshi

문재인씨 방일 환대 계획 

①공군 제 1호기는 환영 레이더 조사 

②1000회 정도 표백한 깨끗한 국기를 사용 

③레드카펫은 지참해 주십시오 

④친일 오해받으면 안되기 때문에 일본인과의 접촉 금지

 

 

 

maki2260

이상한 논리라고 생각했어요

적어도 한국언론은 일본에 관심이 없기는 커녕 스토커네요

아베가 트럼프와 얼마나 오랫동안 이야기했을까?

레드카펫은 깔아주는거야? 디너는 무엇을?

골프에서 아베는 또 넘어져 주는걸까? 이상해요

 

 

 

Shige327

아키에의 표정은 '레드카펫에서 제외됐다'라는 의미에

살짝 눈치를 챈것같은 느낌이지만 그렇다고해서 아베에 

"어떻게든 말좀 해봐요!"라는 배짱은 없으신거죠

 

 

scifan28

한편, 한국의 문재인 대통령은 레드카펫을 트럼프와 반반씩

 

 

 

KikimimiGji

로이터의 사진 사용한것 같지만....여기선 한쪽은 밟고 있구나

이 촬영후 더 이상 접근말라고 쫓아낸건가

 

 

 

okd3939

생긋 웃으면서 사람을 베는 트럼프 대통령

정말이다. 아베 부부가 레드카펫에서 따돌림 받았습니다!

 

 

 

okd3939

푸틴 대통령은 회의에 1시간 40분 지각

트럼프 대통령은 아베 부부를 레드카펫에서 왕따 

무언이지만 알기 쉬운 메시지구나

 

 

 

beppanman

한쪽만 레드카펫에 올라탄 상태가 미일 외교의 전부다 

문재인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에게 

동등한 대우를 받았다고 TV에서 설명하네요ㅋ

 

 

 

rumixyz

이런 총리에 만족하십니까? 저는 싫네요

 

 

 

PrettyRecord

아베가 트럼프에 레드카펫 올라갔다고 혼난 이야기 재밌네ㅋ

 

 

 

KjW6mc8hyW6gEts

레드카펫에 발 올리지마라 by트럼프 ㅋㅋ

 

 

 

000RM000

아베의 위치로 적당하다. 일본에서도 같은 취급하자

 

 

 

maritake1

STOP... 명색이 일국의 총리에 할말은 아니다

한국의 뉴스로 다루어져 있다

덧붙여서 문 대통령은 제대로 카펫에..

넷우익은 트럼프에 화내라




번역기자:ParisSG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